다선통상, 유럽 가구·인테리어 트렌드 박람회 개최
상태바
다선통상, 유럽 가구·인테리어 트렌드 박람회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3.11.0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ernissage 2023’에서 경쟁력 높은 제품 대거 소개

수입 가구 및 건축 원부자재 전문 무역업체 다선통상이 유럽 가구·인테리어 트렌드 박람회 ‘Vernissage 2023’을 개최해 눈길을 끈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12일, 13일 이틀간 서울 가로수길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진행되었으며, 가구·인테리어업계 종사자 및 인플루언서, 매체 등 수백 명의 관계자가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유럽 가구·인테리어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GRASS, F.Intagli, La Torniventa 등 글로벌 기업들의 제품을 실제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현지 업체 전문가가 내한해 직접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져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아울러 박람회에서는 트렌디한 유럽의 가구·인테리어 제품들이 소개되었으며, 방문객들은 오스트리아 종합 하드웨어 기업인 ‘GRASS’의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 GRASS는 전 세계 60여 개국에 200개 이상의 유통 업체를 통해 세계 최고의 이동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태리 도어 전문기업 ‘F.intagli’의 제품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박람회에서는 F.intagli의 포스트폼 도어, 프레임 도어, 완제품 라인 등이 소개되었으며, 고급스러운 질감과 색감이 부각되며 많은 문의가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이태리 도어 전문기업 ‘La Torniventa’와 ‘Tecno Pannels’의 도장도어, UV도어, new excimer 기술의 Perfect lac도어, 멤브레인 도어 등도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우아하면서도 특별한 매력을 갖춘 프리미엄 이태리 주방 ‘Irpac’도 이목을 끌었다.
이외에도, 이태리 슬라이딩 하드웨어 기업 ‘Cinetto’의 매직 슬라이딩, 포켓 슬라이딩, 이태리 도어 전문기업 ‘Tommasi Maronese’의 SWS 슬랫 월 시스템 등 경쟁력이 뛰어난 유럽의 가구·인테리어 제품들이 호평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