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지난달 ‘부산코리아빌드’ 참가
상태바
이건마루, 지난달 ‘부산코리아빌드’ 참가
  • 월간 WINDOOR
  • 승인 2023.10.1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이건산업
사진제공: 이건산업

 

이건산업의 고품질 친환경 마루브랜드 이건마루가 지난달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부산코리아빌드’에 참가했다.
이 자리에서 이건마루는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베스트 제품부터 전시회에서 첫선을 보이는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방문객들을 맞이했다. 특히, 전시회가 개최된 부산은 최근 해운대구 달맞이고개, 부산시민공원 등 노후화된 지역을 중심으로 고급주거타운 재건축이 활발해지면서 프리미엄 건자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전시공간은 내방객들이 이건마루의 차별화된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형 디스플레이 부스로 운영되었다. ‘라르고 솔레 190 T1’, ‘포레스타 G’, ‘세라플렉스 190’, ‘세라 플렉스 스퀘어 395’, ‘세라 플렉스 143’, ‘세라 베이직’ 등 원목부터 강마루까지 대표제품 6종과 함께 인천공항 내 시공된 이건마루의 시그니처 제품인 천연마루 ‘마띠에 5종과 신제품’, ‘유럽산 원목마루’ 등 프리미엄 마루도 소개했다.
이 외에도 제품 특장점 및 시공과 관련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현장 상담 부스도 운영해 제품 체험부터 견적 문의, 시공 상담까지 논스톱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이번 부산코리아빌드는 이건마루가 단독으로 참여하는 첫 전시회였으며, 앞으로도 부산·영남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