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영(Young)’한 MZ 경영자와 스킨십 확대
상태바
KCC, ‘영(Young)’한 MZ 경영자와 스킨십 확대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9.0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페인트 대리점 대표 초청 ‘영프로페셔널 워크숍’ 개최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가 자사의 페인트 대리점 대표들 중 30대 주축의 젊은 경영자들과 함께하는 ‘영프로페셔널(Young Professional)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젊은 리더들의 새로운 출발과 도전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7월 한 달간 두 차례에 걸쳐 전국의 30~40대 초반의 대리점 대표 50여명을 초청해 KCC 중앙연구소와 안성공장, 전주2공장에서 1박 2일로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이 기간 동안 KCC 기업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고 신제품 체험 및 K-SMART 시스템 교육, 우수대리점 노하우 소개, 연구소 및 공장 견학은 물론, 회사 관계자들과의 충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업계 최초 AI 기반 색상 설계 프로그램인 K-SMART 시스템 교육은 소량 다품종 컬러 수요가 급증하는 시장의 니즈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어, 챗 GPT 등 AI 환경에 비교적 익숙한 MZ 세대 경영주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앞으로도 KCC는 차세대 업계의 주역으로 떠오르는 젊은 경영자들과의 스킨십을 통해 자사의 제품 경쟁력을 확대해 나가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여나가고자 하는 노력을 지속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KCC 도료사업부 함성수 상무는 “차세대 경영 리더들의 열정과 도전 정신이 빠르게 변화하는 비지니스 환경에서 역동성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적으로 젊은 대표들과 소통해 KCC와 대리점 모두 상생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CC는 MZ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안84나 KCM을 모델로 기용한 유튜브 광고를 선보이는가 하면, 토끼의 해를 맞아 돌아온 한국 토종 캐릭터 마시마로와의 협업을 통한 아트워크 및 팝업 스토어 등을 펼쳐 호평을 이끌어 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