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와 마시마로의 세 번째 팝업스토어 김포 상륙
상태바
KCC와 마시마로의 세 번째 팝업스토어 김포 상륙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9.0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페인트와 K-캐릭터의 대표주자 마시마로가 콜라보한 세 번째 팝업스토어가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선보였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GF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숲으로 간 마시마로’ 콘셉트로, 다양한 크기의 인형과 한정판 에코백, 캐릭터 상품 등 각종 굿즈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되었다. 특히, 입구에 위치한 1m짜리 대형 마시마로 뒤에 페인트통에서 쏟아지는 녹색 페인트 조형물을 구성해 KCC페인트 ‘숲으로’를 알리는 동시에 친환경성을 이미지로 표현했다.
또한, KCC페인트와 마시마로의 협업으로 완성한 3종 아트워크가 인쇄된 한정판 에코백을 구매한 방문자들에게는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 셀프’ 페인트통과 꽃씨를 담은 굿즈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는 페인트통에 동봉된 흙을 담아 꽃씨를 뿌려 직접 키워볼 수 있도록 구성한 체험형 패키지다.
아울러 KCC는 마시마로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SNS이벤트도 진행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KCC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성지현 책임은 “마시마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2개월에 걸쳐 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 소통해 보니 KCC페인트와 마시마로의 예상외 협업이 KCC페인트의 이미지를 더 친근하게 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