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중문 신제품 ‘플리토&벨로’ 출시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중문 신제품 ‘플리토&벨로’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9.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해진 소비자 취향 반영 ‘뛰어난 기능성까지’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다양해진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신규 중문 제품 ‘플리토(Pulito)’와 ‘벨로(Bello)’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플리토는 이탈리아어로 ‘깔끔함’을 뜻하며, 슬림한 프레임과 시크한 색상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이 돋보이는 중문이다. 분체 도장 방식을 적용해 장기간 선명하게 색상을 유지할 수 있으며 도막(도료를 도포해 형성되는 피막)의 내구성이 우수해 오염과 습기에도 강하다. 또한, 스퀘어, 아크, 라운드 등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이 구비되어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움’을 뜻하는 벨로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디자인이 강점인 중문이다. 하부에 웨인스코팅(Wainscoting) 스타일이 적용되어 로맨틱한 유럽풍의 감성을 자아내며 다양한 형태의 손잡이뿐만 아니라 총 48종에 이르는 다채로운 색상의 래핑 필름을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춰 공간에 디자인적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투명 유리 외에 브론즈, 다크그레이 등의 색상 유리나 ‘아쿠아 유리’, ‘망입 유리’ 등의 기능성 유리도 선택이 가능하다.
플리토와 벨로 두 제품 모두 이중 유리 몰딩과 모헤어를 적용해 냄새 차단과 방음 및 방풍 효과를 강화했다. 아울러 한국표준시험연구원(KSTR)의 인증을 받은 항균 손잡이와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적은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위생성과 친환경성도 높였다. 뿐만 아니라 10만번 이상의 개폐 반복 테스트를 통과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으로부터 내구성도 입증받았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단열과 미세먼지 차단 등 중문의 기능이 주목받으면서 국내 중문시장이 지난 7년 동안 3배가량 성장하는 등 중문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크게 늘고 있다”며 “홈씨씨 인테리어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중문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는 ‘욕실’, ‘거실’, ‘현관’ 등 고객이 원하는 공간만을 골라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공간별로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디자인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이 준비되어 있으며, 고객들은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상담부터 AS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에는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최신 건축 트렌드를 반영해 엄선한 고품질 자재가 적용된다. 특히, 본사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과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시공뿐만 아니라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사후관리)도 받을 수 있어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고객이라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다는 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