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2023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이건창호, ‘2023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8.0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1일까지 전 국민 누구나 출품 가능
사진제공: 이건창호
사진제공: 이건창호

 

국내외 프리미엄 건축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전문기업 이건창호가 ‘2023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차를 맞는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 개최 목적은 우리 일상을 풍요롭게 해주고 특별한 경험을 주는 건축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그 가치를 인지시키기 위함”이라며, “대국민 참여형 콘테스트를 통해 건축물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이건창호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접수 기간은 오는 9월 11일까지이다. 출품 방법은 단독주택, 아파트, 카페나 레스토랑, 호텔과
리조트 등 이건창호 제품이 시공된 건축물의 실내외 공간을 촬영한 사진 또는 동영상 작품을 콘테스트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건창호 제품이 시공된 건축물 목록은 이건 공식 블로그(blog.naver.com/eagonm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목록에 없는 현장이라도 이건창호 제품이 적용된 건축물이면 촬영해 접수해도 무방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당선작은 9월 26일 이건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발표되며,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수여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인천공항, 국립중앙박물관 등 국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공공시설은 물론 전국 각지의 리조트와 호텔 등 일상에서 마주치는 곳곳에 이건창호 제품이 시공되어 있다”며, “이번 ‘2023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종합 건축자재 전문기업 이건그룹은 이건홀딩스(대표: 박승준, 안기명)를 지주회사로 국내 계열사 4개 사 이건창호, 이건산업, 이건그린텍, 이건에너지와 해외법인3개 사로 구성되었으며,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국내외 프리미엄 건축문화 확산과 진정성 있는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