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지난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CC(Campus & Company Couple)’들을 대상으로 한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HOMECC가 CC를 찾습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같은 대학 또는 직장에서 만
나 함께하고 있는 커플들의 사연을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같은 공간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가거나 가정을 이룬 커플을 일컫는 용어 ‘CC’와 사랑하는 사람이 함께하는 공간인 집(Home)을 만드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키워드 ‘CC’가 일치한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되었다.
선정된 사연자는 지난달 31일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었으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1명),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2명), GS25 모바일 상품권(10명) 등이 증정되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HomeCC)는 ‘Home Creation Center’의 약자로 ‘주거 공간을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CC라는 공통된 키워드로 다양한 고객과 소통하고자 풍성한 경품이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간 WINDOO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