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인기 벽지 ‘휘앙세93’ 리뉴얼 신제품 출시
상태바
LX하우시스, 인기 벽지 ‘휘앙세93’ 리뉴얼 신제품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8.0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트렌드의 가성비 뛰어난 벽지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대표 인기 벽지 ‘휘앙세93’의 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천연 펄프를 사용한 합지(종이) 벽지 ‘휘앙세93’은 부담 없는 가격과 간편한 시공성으로 지난 1996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2023년형 ‘휘앙세93’은 최근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민트, 핑크 등 파스텔톤 컬러와 딥그린, 네이비, 블랙 등 포인트 컬러 등이 새롭게 더해져 총 145개 컬러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특히, 신제품은 시공 후에도 엠보(올록볼록한 무늬) 질감이 살아있는 ‘볼륨텍스쳐’ 공법을 새롭게 적용해 볼륨감을 더욱 높였다. LX하우시스만의 특수 인쇄공법을 통해 시공 이후에도 변동없이 엠보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으로 시공 후에는 엠보 질감이 사라지는 다른 합지 벽지와 차별화했다. 또한, 100% 수성 잉크를 사용해 환경부의 환경표지 인증을 받는 등 친환경성도 입증했다. 현재 국내 일부 합지 벽지 제품들은 제조 과정에서 수성 및 유성 잉크를 함께 사용하고 있지만 LX하우시스는 지난 2004년부터 수성 잉크만을 사용해 오고 있다.
이와 함께 2023년형 ‘휘앙세93’은 아이들 방 벽지용 키즈 라인을 대폭 보강했다.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포인트 패턴을 비롯해 핑크·노랑·민트 등 더욱 화사한 색상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한편, 2023년형 휘앙세93 벽지는 가까운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나 LX Z:IN 홈페이지(https://www.lxzin.com)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샘플북에서는 1·2인 가구의 오피스텔 또는 소형 아파트를 겨냥한 벽지와 바닥재가 함께 꾸며진 인테리어 스타일을 살펴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3년형 휘앙세93 벽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은 물론 친환경성에 부담 없는 가격까지 갖춰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