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장마철 쾌적한 실내 유지하는 ‘자동환기창 Pro’ 제안
상태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장마철 쾌적한 실내 유지하는 ‘자동환기창 Pro’ 제안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7.0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올해 여름도 지난해에 이어 기록적인 폭우가 예상되는 가운데 장마철에도 쾌적한 실내를 유지할 수 있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가 주목받고 있다.
‘자동환기창 Pro’는 창문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를 시켜주는 시스템창호 제품이다. 특히, 장마, 태풍 등 창문을 열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적의 실내 환경을 구현, 여름 장마철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다. 또한, 인공지능 스마트센서를 탑재해 실내 공기 오염도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공기를 정화하는 것은 물론, 고성능 3중 안심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 세균, 바이러스 등 외부 오염원 유입을 차단해 깨끗한 공기를 실내에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에너지 세이빙 시스템’, ‘다양한 사용모드’, ‘간편 유지·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과 특장점도 갖췄으며, 창호 일체형 제품으로 설치 역시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가로형 슬림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와 외부 조망을 해치지 않는다는 점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다.
이처럼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에 도움을 주는 ‘자동환기창 Pro’를 비롯한 휴그린의 다양한 창호 제품은 지난달 20일 GS샵의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를 통해 소개되어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 특히, 해당 방송에는 창호 전문가가 함께했으며, 다채로운 주거 환경에 어울리는 휴그린 창호 제품들을 라이브 전용 혜택가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금호석유화학 허권욱 건자재사업부장은 “여름철에는 에어컨, 제습기 등을 자주 사용해 실내 공기가 깨끗하다고 착각하기 쉬운데, 실내 오염물질은 환기를 통해서만 제거할 수 있어 주기적인 환기가 필수적이다”며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나기를 원하신다면 휴그린의 다양한 창호 제품을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