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하늘창, 태국 방콕 G-FAIR KOREA 참가
상태바
재현하늘창, 태국 방콕 G-FAIR KOREA 참가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7.0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6일부터 양일간 주력 제품 전시
사진제공: 재현인텍스
사진제공: 재현인텍스

 

재현인텍스(브랜드 재현하늘창)가 7월 6일부터 7일까지 태국 방콕 센트라 그랜드호텔(Centara Grand Bangkok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되는 G-FAIR KOREA에 참가한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주최하는 이번 G-FAIR KOREA는 소비자 제품, 산업 제품, 미용, 건강 및 의료 제품 및 스마트 시티 솔루션 분야의 신뢰할 수 있는 한국 공급업체들을 태국 바이어들과 연결하는 행사다. 이를 통해 태국 바이어들은 한국에 방문하지 않고도 한국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을 접할 수 있으며, 한국업체들은 보다 실질적인 태국시장 공략, 현지업체들과의 소통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총 107개 우수기업이 참여하며, 수많은 업계 리더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열린 ‘2022 G-FAIR’에는 1769명의 현지 유력 바이어들이 전시장을 직접 방문한 가운데 9500만불(한화 약 1330억원)의 상담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지난 행사에도 참여한 바 있는 재현하늘창은 자사의 ABS도어를 비롯해 각종 도어, 문틀, 몰딩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부스에 선보였으며, 현지 관람객들의 많은 문의를 이끌어 낸 바 있다.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해외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이번 G-FAIR KOREA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이를 바탕으로 해외시장에서의 인지도 상승과 판로확장 등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G-FAIR KOREA는 전 세계 해외 바이어, 국내 대형유통업체 구매 담당자와 중소기업 간 비즈니스 미팅을 제공해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전문 무역 전시회다.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G-FAIR KOREA는 경기도 수출유망 중소기업들의 태국시장 진출을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