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하늘창, 방염 M-블럭루바 신제품 출시
상태바
재현하늘창, 방염 M-블럭루바 신제품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7.0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분기 프로모션도 마련 ‘고객 만족 극대화’
사진제공: 재현인텍스
사진제공: 재현인텍스

 

재현인텍스(브랜드 재현하늘창)가 7월 중순 방염 M-블럭루바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와 함께 고객사들을 위한 3분기 프로모션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재현하늘창의 자작나무 M-블럭루바는 여름철 학교 및 관공서 리모델링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방염처리되어 화재안전성이 뛰어나며, 입체감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공간 인테리어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뿐만 아니라 시공이 간편하고 친환경성까지 갖춰 시장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낼 것으로 전망된다.
재현하늘창은 이와 함께 2023년 3분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리딩 PVC 도어 프레임 수량 기준을 기존 10틀에서 5틀로 변경해 소량 공급을 원활하도록 하는 한편, 블록루바 대량 구매 시 할인을 적용한다.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재현인텍스와 함께 하시는 각 업체 대표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의미로 3분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재현하늘창은 M-블록루바 외에도 다양한 고품질 월판넬과 벽체용마감재를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스타일 템버보드, 나트라 헤링본보드, 다자인월, 이미지보드, 곤죽보드, 히노끼루바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특히, 재현하늘창의 히노끼루바는 풍부한 피톤치드를 함유하고 있어 살균작용 및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친환경 인테리어 시장에서 내장재로 각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