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아홉 번째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상태바
KCC, 아홉 번째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7.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는 2022년 한 해 동안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성과를 담은 지속가능성보고서를 인터랙티브(Interactive) PDF로 발간했다고 지난달 밝혔다.
지난 2015년 첫 발간을 시작으로 아홉 번째로 발행한 올해 보고서는 환경 부담은 줄이고 다양한 기능을 통해 독자들에게 편의성과 활용도를 제
고하는 인터랙티브 PDF 형식을 도입했다. 특히, 투자자를 위한 재무성과, 신용등급, 시장점유율 등의 정량지표와 비재무적 관점의 경영 및 활동성과를 상세하게 소개하는 한편, 탄소중립 로드맵 수립, 사업장 안전보건 리스크 관리, 윤리·준법 경영 가이드라인 게시, 공급망 ESG 진단 등 최근 1년간 주요 활동의 결과를 담았다.
KCC가 매년 발간하고 있는 지속가능성보고서는 2022년 11월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Korean Readers’ Choice Awards)을 8년 연속 수상함으로써, 보고서의 전달력과 완성도를 인정받았다. 또한, 미국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구성된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가 주관하는 비전어워드(Vision Awards) 은상,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 금상, 미국 머콤(MerComm)사가 주관하는 ARC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수준의 내용 및 디자인적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