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산업, ‘세라 베이직’ 출시 ‘강마루 라인업 강화’
상태바
이건산업, ‘세라 베이직’ 출시 ‘강마루 라인업 강화’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7.0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이건산업
사진제공: 이건산업

 

이건산업의 고품질 친환경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가 ‘세라 베이직(SERA Basic)’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강마루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물론 B2B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신규 출시된 이건마루의 세라 베이직은 59타입부터 84타입까지 ‘국민평형’이라 불리는 규모의 공동주택 및 다세대 주택 사용을 고려해 기획된 제품으로, 두께 6.2T X 폭 115 X 길이 800(mm)의 실용적인 규격을 갖췄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시험에서 0.3mg/L 이하의 최우수 ‘Super E0’ 등급을 획득해 유해 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용성 측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표면에 ‘고강도 압축 멜라민수지(HPM)’를 입혀 마루의 취약점으로 꼽히는 찍힘과 긁힘, 오염 등 각종 손상에 강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청소 및 유지 관리도 수월하다.
높은 안전성, 뛰어난 품질 못지않게 자연목의 아름다움을 담은 감성적 디자인도 이번 신제품에서 눈여겨볼 부분이다. 고강도 HPM 위에 섬세한 3D 엠보 기술을 더해 원목의 아름다운 무늿결과 입체적인 질감을 실감 나게 담아낸 세라 베이직은 주거공간 인테리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색상만을 선별한 8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해 취향에 맞춰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