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충전 직쏘 2종 출시
상태바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충전 직쏘 2종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7.0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강력한 절단 능력과 편의 기능으로 다양한 목재류 절단 작업에 적합한 전문가용 충전 직쏘 2종 ‘GST 18V-155 BC Professional’와 ‘GST 18V-155 SC Professional’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최대 회전속도 3800rpm의 브러시리스 모터를 적용해 최대 155mm 두께의 목재를 절단하는 강력한 절단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정밀 절단 가이드가 포함되어 톱날이 구부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높은 정밀성으로 곡선 작업에서도 깨끗한 절단면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경목, 합판 및 목재 복합재에서의 곡선 절단은 물론, 두껍고 강도가 높은 자재도 손쉬운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커넥티비티(블루투스) 기능으로 보쉬 툴박스(Bosch Toolbox) 앱을 사용해 작업자가 원하는 톱날 속도를 개별적으로 6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간편하다. 또한, 드랍 컨트롤(Drop control) 기능과 LED 조명 세팅 등 다양한 기능을 앱으로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드랍 컨트롤 기능은 작업 중 공구가 바닥에 떨어지면 센서가 충격을 감지하고, 모터 및 디스크 작동이 즉시 중단되어 작업자 부상을 방지하는 기능이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소비자를 위한 2023년 신제품 구매 이벤트, 프로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및 보쉬 전동공구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