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코리아빌드’ 8월 3일부터 나흘간 강남 코엑스 개최
상태바
‘2023 코리아빌드’ 8월 3일부터 나흘간 강남 코엑스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7.0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인테리어 최신 트렌드, 신제품·신기술 집결 전망
사진제공: 코리아빌드
사진제공: 코리아빌드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3 코리아빌드’가 오는 8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 코엑스 A~D홀 전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건축과 인테리어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로, 다양한 국내외 우수 기업들이 참가해 자체 브랜드와 신제품·신기술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품목은 건설·건축기자재, 인테리어, 건설기술·장비, 건축설비, 건축설계·시공, 건축공구, 이동식 주택, 도장·방수, 냉난방설비 등이며 산업의 최신 이슈를 바탕으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전문 컨퍼런스 및 세미나도 동시개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전시기간 동안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건축주를 대상으로 하는 ‘건축주 설계·시공 상담전’에서는 전원주택·상가주택 전문 시공업체가 참가해 건축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인테리어가 필요한 수요자를 위해 기획된 ‘인테리어 컨설팅관’에서는 주거 및 상업공간 인테리어 기업이 인테리어·리모델링 무료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모두 온라인 신청을 통해 사전 정보를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상세한 일대일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건물안전보안, 스마트건설안전, 건물유지관리, 공간디자인, 전기차 충전기 등의 다양한 유관 산업전이 코엑스 전관에서 함께 열려 보다 규모 있고 전문성이 강화된 전시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코리아빌드의 관람을 원하면 8월 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사전등록 시 입장료(정가 2만원) 없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자에게는 대기 줄 없는 빠른 입장은 물론, 지인에게 카카오톡 무료 초청장 무제한 발송 등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