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라스, ‘리얼 그레이 시리즈’ 리뉴얼 재출시
상태바
한글라스, ‘리얼 그레이 시리즈’ 리뉴얼 재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7.0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강화·비강화 선택 가능한 더블로이유리
사진제공: 한글라스
사진제공: 한글라스

 

한글라스가 그레이 색상의 더블로이유리 3종 ‘리얼 그레이(Real Grey) 시리즈’를 리뉴얼 재출시했다.
지난해 7월 출시한 리얼 그레이는 유리 표면에 은(Silver)막을 코팅해 우수한 단열성능을 보유하는 동시에 투과와 반사색상 모두 뉴트럴한 그레이 색상을 구현한 제품으로, 랜드마크급 대형 프로젝트에 꾸준히 적용되고 있다.
한글라스는 이러한 수요와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기존 리얼 그레이에 독보적인 성능을 더한 업그레이드 제품을 재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국내 최초 강화 및 비강화를 선택 가능한 더블로이유리라는 점이 특징이다. 한 장의 원판으로 강화와 비강화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재고관리가 용이하며 재고 부담을 완화시킬 수 있다. 또한, 강화라인을 보유하지 않은 업체도 리얼 그레이 제품을 자체적으로 납품할 수 있으며, 가공 단계가 단축됨에 따라 가공 생산성도 향상된다.
비강화로 사용 시에는 주거용이나 소형 상업용 건축물에 적용 가능하며, 강화한 제품은 고층 상업용 건축물에 적합하다. 다만, 강화 전과 후의 성능 및 색상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한 건물에 혼용은 불가하다.
리얼 그레이 시리즈의 제품 코드는 6월 14일부터 SKG139II, SKG144II, SKG149II에서 SKG139T, SKG144T, SKG149T로 변경되었다. 제품 코드명에서 숫자 뒤에 ‘II’가 붙을 시 반드시 강화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며, ‘T’가 붙으면 강화 및 비강화를 선택해 사용하는 제품을 뜻한다. 성능표에서 ‘T’가 붙으면 비강화, ‘T(HS)’가 붙으면 강화 이후의 특성이므로 코드명에서 ‘(HS)’ 기입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한글라스 관계자는 “리얼 그레이가 출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수차례의 내부 테스트를 거쳐 기존의 색상 우위점은 최대한 유지하면서 소비자의 편의 향상을 위한 개선안을 마련해 리뉴얼 재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코팅유리 제품을 갖춰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