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하늘창, ‘갓성비’ 도어락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재현하늘창, ‘갓성비’ 도어락 신제품 2종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6.0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출시기념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 재현인텍스
사진제공: 재현인텍스

 

재현인텍스(브랜드 재현하늘창)가 2023년 6월 혁신적이고 경제적인 도어락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해 업계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재현인텍스가 직접 제작한 이번 도어락 신제품 2종(JDL-304, JDL-305)은 뛰어난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갖췄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통해 재현하늘창 도어 제품군의 시장 선호도를 높이고 고객사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재현인텍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6월 한 달간 초특가 이벤트를 전개하며, 2박스(48개) 이상 주문 시 더욱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한다.
재현인텍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만족시킬만한 도어락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재현인텍스는 ‘갓성비’ 제품을 꾸준하게 라인업할 예정이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재현인텍스는 각종 실내도어, 중문, 몰딩, 창호 등과 함께 각종 하드웨어도 적극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말 2022/23 ‘BEST & NEW’ 카달로그에 화이트, 실버, 블랜, 다크, 샴페인골드 등 다양한 컬러에 항균기능까지 갖춘 경제형 도어락 라인업을 추가했으며, 앙팡 도어 전용 도어락(JDKL-101)도 화이트, 레드, 그린, 블랙 등 4가지 컬러로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푸시 도어락은 일반적인 형태부터 원형, 사각형 디자인의 제품을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다채로운 컬러로 갖췄으며, 라운드 손잡이 역시 D형손잡이, 반달손잡이 등으로 세분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알루미늄과 블랙 컬러의 원홀손잡이와 더불어, 조약돌 자연석을 활용한 원홀손잡이도 시장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풀 핸들, 매립형 미서기 댐퍼, 다방향 엣지풀, 슬라이딩도어 문틈 가스켓, 일자 스토퍼와 스프링 스토퍼 등 다채로운 하드웨어 제품군을 제공해 고객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