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 프리미엄 자재 럭스 신제품 출시
상태바
예림, 프리미엄 자재 럭스 신제품 출시
  • 차차웅
  • 승인 2023.06.0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운 질감과 색감의 표면재 라인업 강화
온라인 VR 카탈로그 제작 ‘VR서비스 도입’
사진제공: 예림임업
사진제공: 예림임업

 

토탈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예림이 독일 가구 표면재의 프리미엄 제작 공법을 도입해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예림 프리미엄 자재 럭스(LUX) 신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친환경 자재 프리미엄 PET(Premium PET)와 프리미엄 PP(Premium PP)는 새틴 유리, 천연 무늬목 등 다양한 소재의 표면 질감 표현과 내구성을 한층 강화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그중 프리미엄 PET(Premium PET)는 최근 가장 각광받는 매트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세련된 컬러감으로 표현한 PET 소재이다. 친환경성, 항균성은 물론 내스크래치성, 내지문성이 탁월한 후면 LPM 적용으로 자사 기존 제품보다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특수 엠보를 적용해 소프트 터치 및 이지 클리닝을 겸비, 사용성을 강화했다.
새틴 유리의 감촉에서 영감을 얻은 ‘새틴(SATIN)’ 시리즈는 새틴 플랫화이트, 새틴 퓨어코튼, 새틴 샌드듄 등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매트한 질감의 고급스러운 터치감과 심미적인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PP(Premium PP)는 독일 가구 표면재의 우수한 제작 공법과 최상의 표면 품질을 적용한 프리미엄 소재로 내지문성, 내오염성, 이지 클리닝과 같은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수코팅 기법을 적용해 실제 원목의 섬세한 질감과 패턴을 리얼하게 느낄 수 있는 ‘우드(WOOD)’ 시리즈는 네이처 오크, 카타니아 오크, 그레이쉬 오크 등 총 3가지 컬러로 천연 무늬목의 깊이 있는 색감과 표면 디테일의 고급스러움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신규 프리미엄 레이어드 엣지(Layered Edge)는 제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원목을 켜켜이 쌓아놓은 레이어층을 형상화한 이미지로 리얼한 우드 소재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엣지이다.
이 외에도 세라믹 본연의 단단하고 매트한 질감을 바탕으로 달 표면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Pro PP의 세라믹 문 시리즈와 천연석의 입체적인 패턴과 질감을 더해 수려함을 담아낸 MFB의 마블패턴 디자인을 신규 추가해 라인업을 강화시켰다.
한편, 예림은 국내 최초로 3D CGI(Computer Graphic Image)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VR 카탈로그를 제작해 고객 편의를 위한 새로운 VR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신제품을 포함한 프리미엄 자재 럭스의 컬러와 패턴을 실제와 같은 가상 인테리어 공간에서 자유롭게 변경하며 공간에 적용된 제품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해당 서비스에서는 주거 공간의 주방과 빌트인 가구와 상업 공간을 가상으로 꾸민 총 15여 개의 다양한 VR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단순 이미지가 아닌 상호작용이 가능한 실감 콘텐츠를 구현해 웹,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지 체험이 가능하다.
VR 카탈로그는 예림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예림 카탈로그 북 ‘메터리얼 콜렉션 & 트렌드 북 2023-2024 Vol.4’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