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림테크 알루미늄 창호 후레싱 ‘이목집중’
상태바
부림테크 알루미늄 창호 후레싱 ‘이목집중’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6.0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염·누수로 인한 크랙 방지 ‘미려한 외관 유지’
사진제공: 부림테크
사진제공: 부림테크

 

부림테크가 선보이고 있는 알루미늄 창호 후레싱이 뛰어난 기능성과 내후성, 내식성 등을 바탕으로 시장의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각종 건축 관련 박람회에 출품되어 관람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낸 부림테크의 알루미늄 창호 후레싱은 100% 알루미늄 소재로 제조되며, 높은 인장력과 경량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특히, 변형이 없고 내식성이 강함은 물론, 세라믹사이딩, 외단열, 조적 등 여러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부각된다. 부림테크 관계자는 “기존 방식의 마감은 실리콘 작업이 불규칙하게 마감되어 외관을 저해하고 오염원을 발생시킨다”며 “부림테크의 알루미늄 창호 후레싱은 오염과 누수로 인한 크랙을 방지하고 미려한 외관을 유지하는 기능을 수행한다”고 전했다.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도 이 제품의 시장 인기를 견인하는 요소다. 블랙, 다크그레이, 화이트 등의 컬러를 갖춰 창호와 이질감없는 외관을 구현하며, F85, F105, F125, F145, F165, F185, F205, F225, F245 등 다채로운 사이즈로 제공해 외부의 다양한 마감재에 원활하게 대응할 수 있다.
부림테크 관계자는 “모든 외부 마감방법은 크랙이 생길 수밖에 없고 물이 스며 들어가면 단열재의 성능이 크게 저하된다”며 “건물 외관을 유지하면서 관리 편의성까지 높일 수 있는 알루미늄 창호 후레싱을 사용하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부림테크는 지난 1988년 회사설립 이후 도어 하드웨어를 시작으로 우편함, 가구 하드웨어, 폴딩도어, 자동문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3연동 자기부상 자동중문, 원슬라이딩 자기부상 자동중문 등 매너스자동중문 제품군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내식성과 강도가 우수한 매너스 폴딩도어의 공급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폴딩도어용 방충망, 매너스 우편함, 매너스 택배함, 글라스 핸드레일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부림테크는 현재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에 건축자재 인테리어 종합전시장 ‘매너스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부림테크 관계자는 “부림테크는 다양한 제품의 제조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축자재 분야에서 확고한 기반을 다지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품질 개선을 통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해 나가고 있다”며 “임직원 및 직원일동은 고객만족과 신뢰에 가치를 두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