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하늘창, KBS1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제작지원
상태바
재현하늘창, KBS1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제작지원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5.0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어, 몰딩 등 인테리어 제품 협찬 ‘소비자 접점 확대’
사진제공: 재현하늘창
사진제공: 재현하늘창

 

재현인텍스(브랜드 재현하늘창)가 KBS 1TV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 제품 협찬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각종 고품질 도어와 몰딩 등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월 27일 첫 방송 이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 저녁 8시 30분에 방영되고 있는 ‘금이야 옥이야’는 10년 넘게 연락이 두절된 아내를 대신해 홀로 딸을 키우며 살아가는 ‘싱글 대디’ 금강산(서준영)과 ‘중 2병 딸’ 금잔디(김시은)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는 작품이다.
다양한 가족의 형태가 존재하는 현재 시대적 상황을 흥미롭게 현실적으로 반영한 드라마로 평가 받고 있으며, 인생의 희로애락이 담긴 파란만장한 가족의 이야기를 통한 따뜻한 공감으로 방영 이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낳고 있다.
재현하늘창은 ‘금이야 옥이야’ 세트장에 자사의 고품질 도어와 몰딩 제품군을 협찬했다. 뛰어난 디자인과 컬러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살리고 사실감을 더함은 물론, 주부층을 비롯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재현하늘창 도어와 몰딩 제품군의 실제 시공모습을 드라마 장면을 통해 자연스럽게 선보이고자 했으며, 드라마에서 재현하늘창 제품을 함께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드라마, 방송 협찬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재현하늘창 제품의 뛰어난 디자인과 기능성을 알려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