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전국 대리점 신규 모집
상태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전국 대리점 신규 모집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5.0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접점 확대, 판매 채널 다각화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전국 신규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온라인 디지털 쇼룸 운영 등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 접점 강화에 나서고 있어 주목된다.
휴그린은 최근 ‘신혼테리어’, ‘그린테리어’ 등 실내외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에 부응해, 일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기 위한 방안으로 매년 신규 대리점을 확충하고 있다.
새롭게 계약을 체결한 대리점에는 다년간 휴그린이 구축해 온 체계적인 고객 관리 노하우부터 창호 시장 트렌드 및 제품 교육, 프로모션 등 안정적인 매출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한 대리점과의 든든한 협력 관계를 토대로 시장 경쟁력 강화에도 힘쓸 계획이다.
신규 대리점 모집과 관련한 지역, 개설 조건, 구비 서류 등 구체적인 내용은 휴그린 공식 홈페이지(www.hugreen.kr) 내 ‘대리점 개설 문의’를 통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금호석유화학 허권욱 건자재사업부장은 “휴그린은 오프라인 대리점부터 온라인 디지털 쇼룸까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다양화하며 고객의 새로운 니즈를 적극 받아들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마련하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통해 창호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하고, 나아가 종합 건축자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그린은 지난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사 주요 제품의 상세 디자인과 기능 등을 상세히 살펴볼 수 있는 ‘디지털 쇼룸’을 개설하며 소비자와의 소통 창구를 확대한 바 있다. 이외에도 창호 시공 이벤트 등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이어왔으며, 4년 연속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기용해 ‘자동환기창 Pro’ 등 소비자 니즈와 최근 환경에 부합하는 제품 광고 및 판촉 활동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