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마시마로와 ‘국가대표’급 콜라보 마케팅 펼쳐
상태바
KCC, 마시마로와 ‘국가대표’급 콜라보 마케팅 펼쳐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3.07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글로벌 응용소재화학기업 KCC가 토끼해를 맞아 국가대표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펼친다.
이와 관련 KCC는 자사의 ‘국가대표 페인트 KCC페인트’와 순수 토종 국가대표 캐릭터 ‘마시마로’가 함께 소비자와 만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는 것을 골자로 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KCC는 페인트 제품과 캐릭터 콜라보 전시, 사회공헌 활동, 굿즈(Goods) 제작 및 각종 콘텐츠 제작에 마시마로 캐릭터와 협업할 계획이다.
KCC는 최근 서초동 본사 사옥 1층에 ‘숲으로 간 마시마로’라는 콘셉트로 포토전시존을 구성해 운영에 들어갔다.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 제품과 함께 1m 크기의 대형 인형 3개를 포함한 다양한 크기의 마시마로 인형으로 꾸며진 전시공간에는 임직원은 물론, 외부 고객들도 자유롭게 입장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KCC는 이번 포토전시존 운영에 이어, 청년창업지원을 위한 ‘KCC X 마시마로 까페(팝업스토어)’ 운영도 기획 중이다. KCC 페인트의 친환경성, 다양한 컬러와 함께 마시마로가 사는 숲으로 초대하는 사회공헌 성격의 특별한 콘셉트를 통해 KCC의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