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병원 인테리어 사업 진출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병원 인테리어 사업 진출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3.0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병원 인테리어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이를 위해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달 22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오스템임플란트 마곡 중앙연구소 사옥에서 KCC글라스 김덕신 전무와 오스템임플란트 임정빈 인테리어사업본부장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병원 인테리어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가졌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병원 인테리어 사업 운영에 필요한 인테리어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을 비롯해 차별화된 병원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제품 개발에도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병원 인테리어용 제품은 환자의 건강을 저해하는 요소를 줄이기 위해 일반 제품과 비교해 높은 안전성과 친환경성이 요구된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바닥재와 인테리어용 필름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은 환경마크, HB마크,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 마크 등 각종 친환경 인증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등에서도 1위에 선정되며 전문가와 소비자로부터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오스템임플란트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품목의 병원 인테리어용 제품 공급을 늘려가는 한편, 의료시설에 적합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에도 주력해 병원 인테리어 사업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