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방산업 실베텍스(SYLVETEX) 어닝 원단
상태바
세방산업 실베텍스(SYLVETEX) 어닝 원단
  • 안규명
  • 승인 2023.01.1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기후에 적합하고 발색력과 컬러감 돋보여
사진제공: 세방산업
사진제공: 세방산업

 

세방산업의 어닝 원단 브랜드인 ‘실베텍스(SYLVETEX)’가 호평을 받고 있다.
뛰어난 발색력과 컬러감으로 어닝용 원단의 매력을 강렬하게 발산한다.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퀄리티, 더 밝고 섬세함의 차이를 보여주는 원단이다.
국내 선두 업체가 어닝용 원단을 개발 공급하는 만큼, 품질과 실용성에서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다.
이 회사 관계자는 “우리나라는 햇볕이 강하기도 하지만, 장마라는 우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국내 환경과 날씨에 맞는, 즉 햇볕과 물을 동시에 제어할 수 있는 최고의 어닝 원단을 개발하고자 했습니다. 그래서 어닝 원단의 두 주류인 폴리에스테르계 원단과 아크릴계 원단의 장점을 결합하고자 했지요. 폴리에스테르계열의 원단 밑면 부분에 방수 코팅 기술을 접목했습니다. 그리고 아크릴 원단이 가지고 있는 발수기능뿐만 아니라 색도와 색감이 뛰어난 염색 기술을 가져왔습니다. 변색에도 강하고요. 이렇게 개발된 원단이 실베텍스(SYLVETEX)입니다”라고 말했다.
실베텍스(SYLVETEX) 원단의 장점은 다양하다.
첫째, 폴리에스터 원착 직물로 내후성이 뛰어나 사계절이 있는 국내 기후에 적합하다.
둘째, 내광성(변색견뢰도) 시험 4-5등급으로 변색을 방지하고, 발색 지속력을 높였다.
셋째, 실베텍스 원단은 공기 투과 및 UV 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다.
넷째, 호발 처리와 정형 작업을 추가해 채색 선명도를 높였고, 발색력이 뛰어나다.
다섯째, 실베텍스 원단은 Poly Urethane 코팅으로 두 번의 고온 처리를 시행해 방수력이 우수하다.
또한, 국내 시장에 맞게 색상을 80여 가지 운영하고, 일정량의 물량이 적용될 경우는 주문자가 원하는 색상의 원단을 공급한다.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500㎡의 원

 

단 전용 창고에는 빠른 생산과 납기를 위해 대량의 원단을 상시 보관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경기도 남양주 실베텍스(SYLVETEX) 원단 전용 창고에는 다양한 색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어닝 생산 업체들의 수요에 대응할 만큼의 수량을 보유하고 있지요.”라고 강조했다.
즉 발색력, 컬러, 방수 등의 뛰어난 품질을 기본으로, 빠른 납기와 주문 생산 체계 구축 등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시장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