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컷쏘 ‘GSA 18V-28’ 출시
상태바
보쉬,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컷쏘 ‘GSA 18V-28’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1.0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고강도의 금속 및 목재 절단이 가능한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컷쏘 ‘GSA 18V-28’을 출시했다.
‘GSA 18V-28’은 보쉬의 프리미엄 바이터보 기술이 적용되어, 최대 출력이 1100W 유선급에 달한다. 강력한 파워로 목재는 최대 230mm까지, 금속 프로파일 및 파이프는 150mm 깊이까지 절단 가능하다.
최상의 절단 작업을 위한 주요 기능 또한 갖췄다. 톱날에는 별도의 도구 없이 한 손으로 날을 장착할 수 있도록 원터치 시스템을 적용했고, 목재를 절단할 때는 절단 속도와 정밀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오비탈(orbital) 기능을 추가했다. 오비탈이란 작업날이 두가지 액션(회전+직선 등)을 동시에 하며 불규칙한 궤적을 그리면서 작동하는 것을 말한다. 디자인에도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최대한 벽에 가깝게 붙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본체를 일자형으로 설계했고, 핸들 또한 손의 굴곡에 맞추어 곡선으로 디자인해 다양한 위치에서 편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제품 상단에는 공구를 걸어 보관할 수 있는 고리가 장착되어 보관이 쉽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GSA 18V-28’은 컷쏘 본연의 성능에 충실하면서도 편의를 위한 디테일을 하나하나 고려한 제품”이라면서, “업계 최고로 손꼽히는 바이터보 시리즈의 남다름을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