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OR FOCUS] 이건창호프리미엄 목재 시스템창호 ‘CSS 225 LS’ 출시
상태바
[WINDOOR FOCUS] 이건창호프리미엄 목재 시스템창호 ‘CSS 225 LS’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9.01.0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창호프리미엄 목재 시스템창호 ‘CSS 225 LS’ 출시

알루미늄과 목재 강점 결합…고급 단독주택·빌라·호텔 겨냥

 

이건창호가 난방비 절감과 디자인 효과를 두루 갖춘 프리미엄 목재 시스템창호 ‘CSS 225 LS’를 출시해 업계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CSS 225 LS’는 최고급 목재와 고강도 알루미늄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 알루미늄으로 된 외부는 견고하면서도 깔끔하며, 고급 목재로 된 내부는 아늑하면서도 품격 있는 분위기를 구현한다는 평이다. 특히, 기존 목재 창호와 달리 프레임 사이에 PVC를 삽입, 단열 성능을 극대화했으며, 초단열 유리인 ‘SUPER 진공유리’를 결합해 적용할 경우 단열성능 1등급 구현이 가능하다. ‘SUPER 진공유리’는 복층유리 대비 4배 이상 뛰어난 단열 성능으로 에너지가 샐 틈이 없고 외부 소음을 2배 이상 차단할 수 있다.

아울러 견고한 알루미늄 시스템 하드웨어에 목재 소재를 적용해 목재의 휨 현상이나 변형을 방지하며 탁월한 내구성을 갖춘 것도 장점이다. 또한, 창짝의 목재는 교체가 가능해 오래도록 깔끔하게 유지·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슬림한 고정창의 프레임 입면 디자인으로 넓은 조망권도 제공한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최대 67% 입면 폭이 얇아져 외부 풍광을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최고등급의 FAS(First & Second Grade) 목재를 가공, 사용해 친환경적이라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때문에 고급 단독주택, 빌라, 타운하우스, 고급 호텔, 리조트 등 고급 건축물에 적용할 시 원목 느낌을 그대로 담아 우아한 실내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FAS 등급 목재는 가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나무 중 최고등급 소재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PVC를 삽입해 더욱 향상된 단열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목재 시스템창호 ‘CSS 225 LS’는 인테리어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