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 북미 차양시장 열기 확인
상태바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 북미 차양시장 열기 확인
  • 월간 WINDOOR
  • 승인 2022.11.1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美 노스캐롤라이나에서 개최
사진제공: Landesmesse Stuttgart GmbH
사진제공: Landesmesse Stuttgart GmbH

 

차양 시스템 및 도어.게이트 산업을 위한 무역 박람회 조합인 R+T Alliance의 최신판인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가 지난달 12일부터 14일까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서 개최되었다. 특수 재료 및 기술 섬유에 대한 북미 최고의 무역 박람회인 IFAI 엑스포와 함께 전개된 이번 행사에는 약 2만1000㎡의 총 전시 면적에서 총 314개 전시업체가 제품 혁신을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Sun Shading Expo 출품자의 약 60%는 호주, 벨기에, 중국, 핀란드, 독일, 인도, 이탈리아, 한국 및 터키 등 해외 기업들이었으며, 광범위한 컨퍼런스 프로그램은 모터라이제이션 주제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했다.
아울러 롤러셔터 및 액세서리, 외부 베네시안 블라인드, 내부차양 시스템, 방충 시스템, 구동 및 제어 시스템, 빌딩 자동화 및 지능형 홈 시스템과 같은 제품 그룹에서도 많은 참가기업들이 열띤 홍보전을 펼치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Messe Stuttgart의 부사장인 Sebastian Schmid는 “SunShading Expo의 성공적인 개최는 우리가 북미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했음을 의미한다”며 “2023년 차기 SunShading Expo에 많은 출품업체들이 이미 참가하기로 약속했으며, R+T Alliance의 또 다른 이정표를 세울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IFAI Expo와의 협력을 바라보는 전시업체 및 방문객의 피드백 역시 매우 긍정적이었다. 새로운 방문자 대상그룹은 공동 위치 덕분에 두 무역 박람회를 모두 관람할 수 있었고, Sun Shading Expo의 출품업체들은 특히, 방문객들의 높은 전문성과 도매업체 및 제조업체와 같은 중요한 무역 방문객들이 참석한 것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 평가했다
이제 주최측은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의 다음판을 준비하고 있다. 2023년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올랜도(플로리다)의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며, 추가정보는 웹사이트(www.sunshadingexp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최측 관계자는 “코라나 팬데믹 이후 현장감있는 박람회가 개최되지 않으면서, 글로벌 업체들이 대면 마케팅 활동에 대한 갈증을 느껴왔다”며 “이번에 북미에서 개최된 ‘SunShading Expo North America’에는 엔데믹 시대를 맞아 많은 참가기업, 관람객들이 운집했으며, 이는 앞으로의 R+T Alliance 박람회의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