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차양산업협회, 애니온넷과 IoT 사업 업무협약
상태바
(사)한국차양산업협회, 애니온넷과 IoT 사업 업무협약
  • 월간 WINDOOR
  • 승인 2022.11.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 차양 및 조명, 유통·개발 협력

 

(사)한국차양산업협회(회장 권오금, 이하 협회)가 지난 11월 10일 서울 삼각지역 프라이블 전시장에서 주식회사 애니온넷과 IoT 차양 및 조명의 유통·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협회 권오금 회장과 주식회사 애니온넷 김주혁 총괄사장이 참석했으며, 상호 신뢰 하에 협력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업무제휴 합의서에 서명하고 기념촬영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제휴를 바탕으로 양사는 정보의 제공, 업무의 연계, 수익사업 등을 상호 협력해 공동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구체적으로, 주식회사 애니온넷은 협회가 운영하고 있는 프라이블 전시장에 투야(Tuya) 제품을 포함한 주요 제품들을 연말까지 진열·설치하게 된다. 또한, ㈜유플랫이 운영하는 플랫폼 중 ‘KSSIA IoT’ 플랫폼에도 연말까지 동일 제품의 등록을 완료할 예정이며, 협회는 ㈜유플랫의 ‘KSSIA IoT’ 플랫폼을 운영하며 판매·유통을 전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양사는 제품 적용과 개발과정에서도 수시로 상호 논의하며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협회 관계자는 “업무제휴에 의한 공동사업은 물론, 각사의 사업 추진에 있어 필요한 경우 사업 상대로 우선 협력하기로 했다”며 “IoT 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시장성장도 진행되고 있는 만큼 이번 업뮤제휴가 상호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애니온넷은 IoT 관련 사업을 하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하드웨어 공급, 소프트웨어 개발, 클라우드 및 플랫폼 구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