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배재대학교와 인테리어전문가 양성 업무협약
상태바
LX하우시스, 배재대학교와 인테리어전문가 양성 업무협약
  • 월간 WINDOOR
  • 승인 2022.11.0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X Z:IN 인테리어 CAD 전문가 과정’ 개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배재대학교와 손잡고 국내 인테리어 산업 발전에 기여할 전문가 양성에 본격 나선다.
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배재대학교에서 ‘LX하우시스-배재대학교 인테리어 전문가 양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달 밝혔다.
양 측의 업무협약은 현장 맞춤형 인테리어 실무 교육과정으로 전문가를 양성하고 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바로 채용으로 연계해 궁극적으로 국내 인테리어 산업 활성화와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LX하우시스와 배재대학교는 올 1학기부터 배재대학교 취업센터인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에서 인테리어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졸업예정 학생을 대상으로 ‘LX Z:IN 인테리어 CAD 전문가’ 과정을 시험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이 충청권에 위치한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의 매니저로 취업하는 등 학생들의 반응이 좋아 2학기부터는 15명 정원의 공식 과정을 개설했다.
‘LX Z:IN 인테리어 CAD 전문가’ 과정은 인테리어 업계 취업을 위한 기초 지식을 습득하는 실기 과정이며, LX Z:IN 인테리어 전시장인 지인스퀘어 및 대리점 실무 실습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해당 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에게는 서류전형 없이 바로 면접 기회가 제공되며 특별한 결격 사유가 없는 한 본인 희망 지역의 LX Z:IN 인테리어 대리점 매니저로 채용될 예정이다. 인테리어 매니저는 고객상담부터 설계, 현장 관리를 포괄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직군이며, 근무지는 전국의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LX하우시스 인테리어사업부장 최영일 상무는 “배재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국내 인테리어 산업 활성화는 물론,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