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 ‘디지털 쇼룸’ 오픈
상태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 ‘디지털 쇼룸’ 오픈
  • 월간 WINDOOR
  • 승인 2022.10.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접점 확대 및 비대면 서비스 강화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홈페이지(www.hugreen.kr)에 ‘디지털 쇼룸’을 개설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더 확대한다고 지난달 밝혔다.
휴그린 디지털 쇼룸에서는 마우스 클릭으로 가상의 집에 설치된 휴그린 창호를 자유롭게 둘러보며 제품의 상세 디자인, 주요 기능과 자재 설명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오프라인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자동환기창 Pro 등 휴그린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금호석유화학 허권욱 건자재사업부장은 “디지털 쇼룸은 온라인 상에서도 고객들이 휴그린 제품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그린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따라 대리점 개설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시판 신규 대리점을 지속적으로 개설하며 자동환기창 Pro 등 주요 제품의 전국 시공 능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 시공 건수도 가을 이사철을 맞아 본격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휴그린에 따르면, 지난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자동환기창 Pro를 선보인 후 상담 문의가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실제 시공까지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한편,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는 환기 유닛이 실시간으로 집 안 공기 상태를 확인해 창을 열지 않아도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환기 유닛에 들어간 3단계 필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99.95%까지 제거하고, 악취와 유해가스까지 걸러내 청정한 공기만을 실내에 유입시킨다.
또한, 창호 위에 설치되는 제품의 두께가 이전보다 슬림해지면서 소비자들이 시각적으로 느끼는 개방감이 높아지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는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GD)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