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CJ온스타일 ‘라이브쇼’서 ‘홈씨씨 윈도우’ 판매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CJ온스타일 ‘라이브쇼’서 ‘홈씨씨 윈도우’ 판매
  • 월간 WINDOOR
  • 승인 2022.10.1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가을 이사철을 맞아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라이브쇼’에서 ‘홈씨씨 윈도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달 22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는 홈씨씨윈도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었다.
방송을 통해 홈씨씨 윈도우의 무료 방문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며 계약 완료 시에는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홈씨씨 윈도우는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이 특징인 프리미엄 창호다. 가공과 시공, A/S(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며 창호의 핵심 자재인 유리와 프로파일 등에 고품질의 국산 자재만을 사용하고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도 제공한다.
특히, 홈씨씨 윈도우에 적용된 KCC글라스의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는 열 차단 효과가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냉난방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으며 반사율이 높아 외부로부터의 사생활 보호에도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