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GS샵 ‘샤피라이브’ 홈씨씨 윈도우 첫 라이브 방송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GS샵 ‘샤피라이브’ 홈씨씨 윈도우 첫 라이브 방송
  • 월간 WINDOOR
  • 승인 2022.10.1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 ‘큰 호응’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가을을 맞아 창호 교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GS샵 ‘샤피라이브’에서 처음으로 ‘홈씨씨 윈도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지난달 19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는 신세계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홈씨씨 윈도우 전 제품을 선보였다.
방송을 통해 홈씨씨 윈도우의 무료 방문 상담을 신청한 고객 5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네이버페이 1000원을 제공했으며, 실제 방문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상담 후 계약 완료 시에는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홈씨씨 윈도우는 가공부터 시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프리미엄 창호다. 특히, 엄격한 품질기준에 합격한 국산 제품만을 핵심 자재에 사용했음은 물론, 품목에 따라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창호 면적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유리는 국내 유리 시장 1위인 KCC글라스가 직접 생산하는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가 적용되었다.
로이유리는 대형 상업용 빌딩 등에 적용되는 고급 사양의 유리로, 얇은 두께의 금속과 세라믹 박막이 유리 안쪽 면에 여러 층으로 코팅되어 단열 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반사율도 높아 외부로부터의 사생활 보호 효과도 누릴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창호가 단열, 방음, 내풍압 등 중요 기능뿐만 아니라 채광과 개방감까지 담당하는 인테리어의 핵심 요소로 주목받으면서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홈씨씨 윈도우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러한 수요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담아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으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