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 Turkey, Sun Shading Expo ‘개최 임박’
상태바
R+T Turkey, Sun Shading Expo ‘개최 임박’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9.1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T Alliance 도약 준비
사진제공: 메쎄 슈투트가르트
사진제공: 메쎄 슈투트가르트

 

차양 시스템 산업과 도어.게이트 산업을 위한 무역 박람회 조합인 R+T Alliance는 여전히 긍정적인 발전을 지속하고 있다.
우선,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중국 선전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R+T Asia가 행사 직전 취소된 가운데,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미국 샬럿(NC)에서 열리고,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는 Türkiye의 이스탄불에서 R+T Turkey가 찾아온다. 이외에도 R+T Alliance의 다른 무역 박람회를 위한 준비도 진행되고 있다.

기록적인 이벤트를 기대하는 ‘R+T Turkey’
R+T Turkey의 다음 판은 2022년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이스탄불 전시 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90개 이상의 국내 및 국제 출품업체가 약 1만1000제곱미터의 총 전시 면적에서 제품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초점은 에너지 효율성, 편의성 및 안전의 트렌드 주제와 관련된 제품이다.
Messe Stuttgart의 무역 박람회 및 이벤트 관리자인 Manuela Keller는 “올해 R+T Turkey의 전시 공간은 두 배 이상 증가했으며 전시업체의 혁신은 이제 홀9와 10홀에서 찾을 수 있다”며 “Türkiye는 차양 시스템 산업과 문.게이트 산업에 여전히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고 말했다.

개최 임박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의 개최 역시 임박했다. 유명 제조업체들이 2022년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미국 Charlotte 컨벤션 센터에서 내부 및 외부 차양 시스템 분야의 제품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 및 국제 전시업체의 혁신을 보기 위해 무역 방문객들은 광범위한 컨퍼런스 프로그램도 경험하게 된다. Messe Stuttgart의 부사장인 Sebastian Schmid는 “혁신 제품과 기술을 통해 북미에서 R+T Alliance의 최신판을 구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T 2024 본격적인 준비 ‘START’
2024년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슈투트가르트에서 다시 개최되는 R+T 2024를 위한 준비도 한창이다. Messe Stuttgart의 부사장인 Sebastian Schmid는 “현재 우리 R+T 팀은 세계 최고의 무역 박람회를 위해 전시 공간을 할당하느라 분주하다”며 “우리 무역 박람회 부지의 가용 공간 중 75% 이상이 이미 예약되었으며 지금까지 37개 기관에서 약 660건의 등록을 받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