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널시스텍 현관문
상태바
(주)커널시스텍 현관문
  • 안규명
  • 승인 2022.09.0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단열 기밀구조에 뛰어난 방범성과 디자인

 

㈜커널시스텍은 ENTRANCE DOOR(현관문), SD DOOR(철제문), DIGITAL DOOR LOCK(도어락) 등을 생산공급하는 DOOR 관련 전문기업이다.
현관문 본래 기능을 좀 더 발전시키고자 끊임 없이 생각하고, 연구하고, 도전해왔다.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설비의 정밀성을 높였고, 생산과정의 효율성을 극대화시켰다. 여기에 검수, 자재 보관 창고, 전시장 등을 잘 갖췄다.
이러한 노력으로 최고의 품질과 안정적인 공급체계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우선 커널시스텍이 생산하는 현관문은 다양한 강점을 갖고 있다.
첫째 컬러강판, 스텐발색판, 스톤 등의 3가지를 기본으로 외부 마감 소재 30가지 이상을 운영한다. 업계 최고 수준이다.
특히, 디블랙과 하이앤드 등의 외부 철판은 자체 디자인하고 생산한 제품이다. 커널시스텍만의 디자인을 가져간다는 이야기다.
둘째 품질과 디자인이다. 30여종이 넘는 외부 마감은 물론, 도어의 내부마감소재도 10가지 컬러를 운영, 고급 실내인테리어에서 강점을 갖고 있다. 셋째 현관문의 소재는 Steel, Al, PVC가 사용되지만 핵심 구조체는 Al이다. 특히, Al 아존(AZON) 단열바를 사용함으로써 단열 성능을 극대화시켰다. 여기에 3중가스켓 및 우레탄보드를 사용했다. 고단열 기밀구조에 방범성을 갖췄다는 이야기다.
넷째 현관문에서 소대의 열림 기능은 기본이다. 출입문에서 소대문까지 열린다는 것은 출입구가 넓어지고, 대형냉장고 등의 출입이 편리하다. 옵션을 기본으로 하는 타 업체들에 비해 품질은 물론 생산성에서도 우위를 갖는다.
다섯째 고중량에 속하는 현관문 전용의 경첩을 자체개발 생산, 현관문에 적용시켰다. 특허를 획득하고 있는 커널시스텍의 매립형 경첩과 도어클로저는 기밀성이 우수하다. 또한, 내외부에서 보이지 않아 디자인 부문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제품구성은 6개 품목 군으로 나뉘어지고, 규격 별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품목 군은 Stone Series, Noblesse Series, Modern Calm Series, Modern Series, Arte Series, Natural Series, High End Series, D Black Series 등으로 분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