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가을 이사철 맞아 인테리어 패키지 판매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가을 이사철 맞아 인테리어 패키지 판매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9.0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샤피라이브 방송 ‘소비자 큰 호응 이어져’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GS샵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샤피라이브’에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판매 방송을 진행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8월 29일 오후 7시부터 60분간 이뤄진 이번 방송은 이사철인 가을을 앞두고 리모델링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이번 샤피라이브 방송은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다. 지난 방송 역시 시청자 수가 1만3000명을 넘어서는 등 인테리어 비수기인 여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된 바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등 공간별로 전문 MD(상품 기획자)가 기획한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엄선한 고품질 자재가 적용되었으며 인테리어가 필요한 공간만을 골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로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통해 상담부터 A/S(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본사에서 관리하고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본사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 본사 관리 표준시공,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 등도 많은 선택을 이끌어 낸 요소로 부각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지난 방송에서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사철인 가을을 맞아 다시 한번 GS샵 샤피라이브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판매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며 “리모델링을 계획 중이라면 모바일 방송을 통해 간편하게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제공하는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