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현케미칼 김미숙 대표, 경기도 광주시 여성기업협회 9대 회장 취임
상태바
(주)삼현케미칼 김미숙 대표, 경기도 광주시 여성기업협회 9대 회장 취임
  • 안규명
  • 승인 2022.08.0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현케미칼 김미숙 대표는 지난 7월 7일 경기도 ‘광주시 여성기업협회’ 9대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경기도 광주하남 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광주시 여성기업협회 20주년 행사도 함께 열렸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광주시 여성기업협회 회원들은 물론 방세환 광주시장, 임종성 광주시 국회의원을 비롯해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 순서는 개회식, 내빈소개, 광주시 기업협회 20년간의 발자취 영상 시청, 감사패 전달, 회장 취임사, 축사, 모범 기업인 표창, 축하공연, 폐회 및 오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김미숙 회장은 “우리 ‘광주시 여성기업협회’는 여성기업 및 국가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으며, 청소년 등의 사회 지원사업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여성기업인뿐만 아니라 주변을 돌아보고, 사회 지원사업과 봉사활동도 지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여기에 “대내외적으로 경제가 많이 어렵지만, 기업의 역량을 키워 영속성과 전문성을 갖춘 여성기업으로 꾸준한 성장으로 이루어 내자”고 강조했다.
한편, 광주시 여성기업협회 김미숙 회장이 운영하는 ㈜삼현케미칼은 23년 역사를 가진 ABS도어 명가이다. 브랜드 현대홈도어를 통해 주거공간을 보다 개성 있고,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