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교실’ 멘토링 행사 개최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교실’ 멘토링 행사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8.0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가 지난달 20일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에서 ‘산성종합사회복지관’ 아동들을 초청한 가운데 ‘홈씨씨교실 실내 디자인 체험 멘토링’ 행사를 진행했다.
‘홈씨씨교실 실내 디자인 체험 멘토링’은 KCC글라스의 아동 교육환경 개선사업인 ‘홈씨씨교실’을 통해 리모델링된 사회복지관 교육시설 아동들을 대상으로 하는 멘토링 행사로, 주거공간에 대한 아동들의 상상력을 기르고자 기획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특히, ‘홈씨씨 인테리어’가 12년째 후원하고 있는 국내 대표 실내건축 공모전인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수상자들이 멘토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날 행사에는 홈씨씨교실 1호점인 성남시 산성종합사회복지관 이용 아동들이 초청되었으며, 전문 강사로부터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인테리어 설계에 숨겨진 의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멘토와 함께 평소 살고 싶던 집을 직접 설계하고 만들어 보는 즐거운 체험 시간도 주어져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어린이 유튜브 채널 ‘말이야와 친구들’의 멤버인 말이야, 끼야, 국민이가 행사에 함께해 현장 분위기를 돋우기도 했다. 이날 촬영된 영상은 말이야와 친구들 및 홈씨씨인테리어의 공식 유튜브 채널로도 공유될 예정이다.
한편, KCC글라스는 지난달 5일 성남시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 ‘홈씨씨교실’ 1호점을 개소한 데 이어 27일에는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에 2호점을 개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