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 텐션 레일 어닝
상태바
㈜정문, 텐션 레일 어닝
  • 안규명
  • 승인 2022.07.2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블럭 팔당점
사진제공: 정문
사진제공: 정문

 

㈜정문이 최근 나인블럭 팔당점에 ‘텐션 레일 어닝’ 설치를 마무리했다.
나인블럭은 업계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커피컬처디렉터와 커피 스페셜리스트가 만드는 완벽한 커피 한잔. 그리고 BRUNCH.
특히 나인블럭 팔당점은 뷰가 좋은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정문 또한 국내 어닝 부문 최고의 전문 기업으로 인정을 받고있다. 브랜드는 JEONGMOON.
나인블럭 팔당점에 ㈜정문이 디자인하고 설치한 텐션 레일 어닝은, 웅장하고 화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특히 나인블럭 팔당점은 개폐가 가능한 초대형 어닝을 설치함으로써, 외부 공간의 확장으로 고객에게 한 차원 더 높은 전망과 편의성을 제공하게 됐다.
이번에 설치 된 규격은 가로 18,000mm(9,000+9,000), 돌출 5,000mm이다. 리모콘으로 LED조명을 작동시킬 수 있으며, 원단 전면부에 아일렛이 있어, 물이 신속하게 배출된다.
여기에 대형 퍼걸러시스템어닝에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랑스 DICKSON사의 자가세척 방수 아크릴원단을 적용했다.
타 소재의 원단보다는 색감 표현이 자유롭고 화려하다, 또한 햇빛 차단 계수가 높아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함은 물론 주변의 경관과 잘 어우러진다.
친환경 아크릴원단은 에너지 소비 및 CO2 배출 측면에서 휠씬 더 나은 환경 균형을 가져와, 글로벌 시장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정문의 ‘텐션 레일 어닝’은 레일 내부에 텐션시스템을 장착하였고, 내부 프레임이 심플하고 견고하다. 여기에 일반 어닝에 비해 강한 내구성을 지니며, 창의적인 구동방식을 인정받아 특허를 획득하여 오직 정문에서만 생산되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