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 Alliance 무역 박람회 올해 3곳 예정
상태바
R+T Alliance 무역 박람회 올해 3곳 예정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6.1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T Asia’ 새로운 개최날짜 확정

R+T Alliance는 현재 3개 대륙, 6개의 무역 박람회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R+T Asia’, ‘R+T Turkey’,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 등 3개 행사가 올해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R+T Asia’는 새로운 개최일정이 결정되었다.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 기대감 솔솔
IFAI 엑스포와 동시에 2022년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서 개최될 예정인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Berteks, heroal USA, Kirayteks, Lantex, Progressive Screens, Vako US, Kraft Machines, Wilson Fabrics 및 Xera 등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리더들은 이미 스탠드 영역을 예약했다.
행사 관계자는 “2021년 11월에 우리는 IFAI 엑스포에서 R+T Alliance의 가장 최근 프로젝트인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 계획을 발표했고, 그 이후 우리의 전시 공간이 거의 예약 완료되었다”며 “현재 일부 공간만 예약할 수 있고, 이것은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전망케 한다”고 전했다.

전시 면적을 두 배로 늘리는 ‘R+T Turkey’
5회째는 맞이하는 ‘R+T Turkey’는 2022년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된다. 준비가 한창 진행 중이며 이전 박람회는 이미 큰 성공을 거두었다. 특히, 지난 2019년의 마지막 행사는 3000㎡의 전시 면적에서 진행되었지만, 올해는 처음으로 두홀까지 확장된다. 그 이유는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신규 참가업체의 등록수 증가이며, 두 번째는 기존 참가업체들이 더 큰 면적을 요청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스탄불 방문객들은 새로운 출품업체와 함께 훨씬 더 광범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R+T Asia의 새로운 날짜
당초 2022년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R+T Asia’는 상하이의 전염병 상황과 중국 정부의 현지 제한 조치로 인해 연기되었다. 주최측은 가장 중요한 이해 집단과 파트너를 고려한 후 2022년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중국 선전의 Shenzhen World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APAExpo by R+T’ 개최 연기
모든 참가자들과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2022년 10월 5일부터 7일까지 바르셀로나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APAExpo by R+T’가 연기되었다. 스페인 협회 APA 사무총장인 Ricardo Ricart는 “참가 기업은 무역 박람회 연기 결정을 환영하고 업계와 계속 연락을 유지하기 위해 더 작은 규모의 대체 이벤트 형식을 원하고 있다”며 “따라서 R+T가 APAExpo에서 제공하는 INNOVATION FORUM이 2022년 10월 개최된다”고 전했다.

‘R+T 2024’ 등록 시작
‘R+T 2024’ 등록이 개시되었다. 현재 5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2024년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리는 ‘R+T 2024’에 등록했으며 약 4만6000㎡의 전시 공간이 예약되었다.
Messe Stuttgart의 부사장인 Sebastian Schmid는 “우리는 ‘R+T 2024’를 위한 준비와 계획이 이제 다시 시작되고 있다는 사실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6년 만에 슈투트가르트에서 업계를 다시 직접 맞이할 날을 손꼽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