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의 제품으로 완성하는 공간이 넓어 보이는 심플한 화이트 인테리어
상태바
예림의 제품으로 완성하는 공간이 넓어 보이는 심플한 화이트 인테리어
  • 차차웅
  • 승인 2022.06.0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이 넓어 보이는 화이트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랜 기간 끊임없는 인기를 얻고 있다. 개방감과 디자인을 겸비한 슈퍼 슬림 3연동 A세트부터 클래식한 매력을 더한 웨인스코팅 몰딩과 깔끔함을 표현한 슬림 문틀까지. 예림임업이 자사의 다양한 제품으로 완성된 화이트 인테리어 현장을 소개한다.

자료제공: 예림임업

 

사진제공: 예림임업
사진제공: 예림임업

 

개방감과 디자인을 겸비한
현관 중문


중문은 현관에서 집 안으로 이어지는 핵심 공간으로 중문을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생활의 편의는 높아지고 인테리어의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예림의 ‘슈퍼 슬림 3연동 중문’은 20mm의 얇은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현관과 거실을 구분하면서도 하나의 공간처럼 넓은 개방감을 선사한다. 깨끗한 화이트 프레임에 반투명의 미스트 유리를 선택함으로써 외부로부터 시선을 차단하면서 전체적으로 공간을 깔끔하게 이어준다.

 

사진제공: 예림임업
사진제공: 예림임업

 

심플하고 모던한
슬림 문틀

공간의 모든 도어는 최대한 천장과 가까이 시공하여 확장감을 더했고, 얇고 심플한 슬림 문틀로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공간을 구현했다. 슬림 문틀은 일반 문틀에 비해 최소한의 부분만 노출되기 때문에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효과적이다. 전반적으로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하여 넓은 공간감을 연출했고, 여기에 골드 손잡이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완성했다.

 

사진제공: 예림임업
사진제공: 예림임업

 

공간에 클래식함을 더한
웨인스코팅 몰딩

현관 옆 거실에는 아치형 가벽을 세워 공간을 분리해 아늑한 느낌을 연출했다. 별도의 문이 없는 대신 아치형 통로를 만들어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한쪽 벽면에는 아치형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웨인스코팅 몰딩으로 클래식함을 더했다. 심플한 화이트 벽 위에 프레임 형식의 몰딩을 부착하는 방식으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공간을 멋스럽게 꾸며준다.

 

사진제공: 예림임업
사진제공: 예림임업

 

친환경 소재로 안전한
화이트보드

콤팩트한 주방은 일자형 구조로 설계하여 효율적인 동선을 확보하고 수납장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싱크대 상•하부장은 화이트보드로 선택해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살리면서 전체적인 집의 콘셉트를 유지했다. 예림의 키친 보드는 안전성이 입증된 친환경 PET 소재로 향균력과 내오염성이 강해 관리가 쉽다. 또한, 맞춤형 설계시스템을 적용, 우리집 구조와 동선에 맞는 효율적인 설계를 통해 최적의 주방 레이아웃과 일반가구의 모듈을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