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알미늄 ‘남선윈다트•남선가안샤시’ BI 리뉴얼 진행
상태바
남선알미늄 ‘남선윈다트•남선가안샤시’ BI 리뉴얼 진행
  • 차차웅
  • 승인 2022.05.0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 트랜드 반영한 고객친화적 이미지 강화
제공: 남선알미늄
제공: 남선알미늄

 

남선알미늄이 최근 창호 브랜드인 ‘남선윈다트’, ‘남선가안샤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하며,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친화적 마케팅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이번 남선알미늄의 BI 리뉴얼은 기존 브랜드의 이름은 유지한 채로 브랜드 이미지와 슬로건을 교체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그중 ‘남선윈다트’는 남선알미늄이 직접 제작하는 프리미엄 알루미늄창호 브랜드이다. 이중창, 단창, 시스템창, 특수창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탁월한 알루미늄 압출 기술력과, 설계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알루미늄 창호시장에서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남선알미늄의 축적된 창호 기술력과 우수한 단열성능이 어우러진 PVC창호 브랜드 ‘남선가안샤시’ 역시 눈길을 끈다. 각종 이중창과 단창, 시스템창은 물론, 입면분할창과 ASA창까지 고효율, 고기능 제품을 다수 선보이며 업계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남선윈다트’와 ‘남선가안샤시’ 모두 지난 2017년 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은 남선알미늄 자체 창호성능시험소를 통해 차별화된 품질 경쟁력을 갖고 있다는 평이다.
남선알미늄은 이번 BI 변경과 더불어 ‘프리미엄 창호, 인테리어가 되다’, ‘에너지 절감 고단열 PVC창’이라는 각각의 특색을 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이기도 했다. 남선알미늄의 철학을 담은 슬로건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남선알미늄 관계자는 “이번 BI는 75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남선알미늄의 핵심 가치를 담기 위해 보다 세련되고 시각적인 디자인으로 바꾸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고객 니즈에 부합되는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창호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SM그룹 남선알미늄은 이번에 리뉴얼된 BI를 홈페이지, E-카탈로그, 카카오톡 등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적용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