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배우 조진웅과 함께한 브랜드 광고 영상이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0만회를 돌파했다.
이번 홈씨씨 인테리어 광고 영상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카피와 함께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고민하고 상담하는 홈씨씨 인테리어 전문 상담원의 모습을 담았다. 이 영상은 지난 3월 7일 처음 선보인 이후 한 달 만인 4월 7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200만회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탄탄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국민 배우’인 조진웅과 인테리어 전문가로서의 홈씨씨 인테리어의 이미지가 잘 매칭된다는 평가다.
또한, 홈씨씨 인테리어는 4월 7일부터 새로운 내용의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보이지 않는 공간까지 꼼꼼하게 시공하는 홈씨씨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의 모습을 담은 신규 광고 영상을 통해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우선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좋은 반응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광고 영상이 큰 호응을 얻어 기쁘다”라며 “새로운 내용의 광고 영상을 통해 인테리어 전문가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한편, 표준화되고 투명한 시공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광고 캠페인 영상 유튜브 조회 수 200만회 돌파를 기념해 지난달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많은 참여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