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바닥재 ‘숲’, 7년 연속 가정용 바닥재 브랜드파워 1위
상태바
홈씨씨 인테리어 바닥재 ‘숲’, 7년 연속 가정용 바닥재 브랜드파워 1위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4.0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홈씨씨 인테리어 바닥재 브랜드 ‘숲’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가정용 바닥재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올해로 24회를 맞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지표 중 하나로 국내 주요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평가하는 제도다. 이번 조사를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 숲이 가정용 바닥재 부문에서 여러 경쟁 업체의 브랜드를 제치고 7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등 ‘브랜드 인지도 조사’ 항목 모두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브랜드 충성도 조사’에서도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아 눈길을 끌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국내 대표 건자재 전문 기업인 KCC글라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트렌드를 분석해 차별화된 고기능성 바닥재 개발에 주력한 점이 이번 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주요 원인”이라고 평가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늘어나는 반려동물 양육 가구 수에 맞춰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 제품 인증(PS인증, Pet Product Safety Certification)’을 취득한 바닥재 ‘숲 도담’을 출시한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층간소음이 사회적 이슈가 됨에 따라 천연 소재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고탄력 쿠션층으로 생활소음 저감 효과가 뛰어난 프리미엄 바닥재 ‘숲 휴가온’을 출시하는 등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바닥재 업계를 선도해 오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지난해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PVC 바닥재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이어 이번 브랜드파워 7년 연속 1위 선정을 통해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고자 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가 다시 한 번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