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 ‘리뉴얼 오픈’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 ‘리뉴얼 오픈’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4.0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호 전시존, 인테리어 패키지 쇼룸 등 체험형 공간 확대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분당판교점을 고객 체험형 전시장으로 전면 리모델링하고 지난달 12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에는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창호 전시존을 비롯해, 홈씨씨 인테리어가 새롭게 출시한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살펴볼 수 있는 쇼룸이 마련되었다. 또한,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는 자재 전시존도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상담부터 AS까지 본사에서 관리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 방문 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했으며 방문 상담 후 개인 SNS에 방문 후기를 사진과 함께 올리면 3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창호 제품인 홈씨씨 윈도우로 창호 전체를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일반 유리에서 KCC글라스 고단열 로이유리로의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지며, 지난달 31일까지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2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이 고객 체험형 공간으로 탈바꿈하게 되었다”며 “특히, 건자재 전문 기업인 KCC글라스의 강점을 살려 다양한 창호 및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으니 인테리어 시공을 고민한다면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최근 배우 조진웅을 모델로 TV광고를 포함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인테리어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