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너리를 위한 markilux의 대규모 아웃도어 솔루션
상태바
와이너리를 위한 markilux의 대규모 아웃도어 솔루션
  • 차차웅
  • 승인 2022.03.1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T projects 최신판
사진제공: R+T
사진제공: R+T

 

R+T projects의 최신판이 최근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독일 Baden-Württemberg의 Kern 와이너리에 markilux의 대규모 차양제품이 설치되었으며, 최적의 아웃도어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첫 번째 프로젝트의 성공, 이제 다음 버전으로
R+T projects의 첫 번째 버전은 지난해 9월 시작되었다. 개념은 매우 간단하다. 아웃도어, 차양 시스템, 도어.게이트 또는 스마트 홈과 같이 잘 알려진 R+T 출품 제품 범주에서 다양한 사람들, 전문 회사 및 프로젝트가 함께 모이는 것이다, 그 과정에서 R+T 주최사는 특정 요구 사항이 있는 프로젝트 소유자와 올바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적합한 제조업체를 연결하며, 선정된 프로젝트 소유자에게는 아이디어 형성부터 각 제품의 시운전까지 지원된다.
R+T 관계자는 “R+T projects 프로세스는 짧은 비디오 클립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세히 설명된다”며 “차양 분야 최대 무역 박람회 R+T에 대한 인식을 제고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산업계의 관심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가을 진행된 R+T projects의 첫 번째 버전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독일 Eltville am Rhein의 Hirt-Gebhardt 와이너리가 그 대상이었으며, 차양제조업체 Bahama는 대규모 야외 테라스를 덮는 대형 6개의 파라솔을 제공했다. 첫 번째 프로젝트의 성공으로 R+T는 다음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는 밑바탕을 마련했다. Messe Stuttgart의 이사회 멤버 Sebastian Schmid는 “우리는 처음 두 개의 파일럿 프로젝트를 위한 강력한 파트너를 찾았으며, 두 개의 R+T 박람회 사이에 매년 1~2개의 프로젝트를 구현하고 지원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선택한 각 제품 카테고리의 제조업체는 R+T projects에 참여하기 위해 우리에게 신청할 수 있고, 이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곧 발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Oberderdingen의 새로운 프로젝트
첫 번째 R+T projects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두 번째 프로젝트는 다시 ‘아웃도어’ 제품 카테고리에 초점을 맞췄다. 프로젝트 소유자는 독일 Baden-Württemberg의 Oberderdingen에 있는 Kern 와이너리다. 해당 와이너리는 지난 1910년에 설립되었으며 4대째 소유주이자 와인 생산자인 Michael Kern이 관리하고 있다. 또한, 처음부터 vintner 레스토랑이 함께 운영되었다. Michael Kern은 “지난 1990년 이후 회의, 결혼식 등 다양한 행사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안뜰 공간도 사용하고자 했다”며 “식당을 확장하고 1년 내내 이곳에서 손님들을 유치할 것”이라고 말했다.
Sebastian Schmid는 “코로나 팬데믹 이전에도 아웃도어 식당을 위한 차양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많았고, 팬데믹은 이러한 효과를 크게 강화했다”며 “사람들이 야외에서 더 오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기 때문에 레스토랑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대형 차양 시스템 솔루션에 적합한 장소다”라고 설명했다.

적합한 파트너 선정 ‘markilux’
R+T는 선택한 와이너리에 적합한 파트너를 빠르게 찾았다. 그 결과, 차양 시스템 산업의 선두 독일 회사 중 하나인 markilux가 선정되었다. 독일 Emsdetten에 기반을 둔 이 제조업체는 50년 이상 차양 관련 산업에 종사해 왔다. markilux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대형 차양 시스템은 물론, 상업 부문의 프로젝트, 3D 애니메이션 및 시각화와 같은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폭이 넓다.
markilux의 영업 이사이자 프로젝트 책임자인 Jan Kattenbeck는 “markilux는 주로 호텔, 레스토랑 및 공공 기관의 프로젝트 비즈니스를 처리한다”며 “OUTDOOR. AMBIENTE. LIVING 매거진의 보고서로 인해 와이너리 운영자 Michael Kern은 명시적으로 markilux의 마칸트 시스템을 요청했으며, 이 프로젝트는 우리 제품에 완전히 이상적”이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자연스럽게 이 요청을 이행하게 되어 기뻤고 R+T projects의 일부가 되기를 고대하고 있다”며 “경로나 대략적이고 상세한 계획 또는 3D 시각화와 같은 다른 계획 단계는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고객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도록 R+T projects 중에 이를 변경하고 이러한 단계를 대상 그룹에 투명하게 공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실 Oberderdingen의 현지 상황은 모든 면에서 좋지 않았다. markilux는 매우 고르지 않은 지면, 주택 전면의 특이한 물질 등과 같은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해야 했다. 전반적으로 280㎡가 넘는 면적은 markilux의 마칸트와 퍼걸러 스트레치 시스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안뜰에 훌륭한 그늘을 제공하게 되었다.
한편, 2022년 2월 16일부터 Facebook, Instagram 및 LinkedIn의 R+T 소셜 미디어 채널과 www.rt-expo.com/projects 에서 매주 짧은 클립을 통해 R+T projects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