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북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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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북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 가속화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3.08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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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KBIS) 참가 ‘신제품 공개’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지난달 8일(현지시간)부터 10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2’에 참가해 차별화된 디자인의 엔지니어드 스톤 및 인조대리석 신제품을 선보이며 북미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KBIS는 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주방·욕실 전시회로,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에서 관련 기업 400여 곳이 참가해 신제품과 최신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을 만큼 주목도가 높은 전시회로 꼽힌다.
LX하우시스가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한 신제품은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 2종과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7종 등이다.
특히, 천연대리석 특유의 칼라카타(Calacatta) 패턴에 네이비 및 그린 계열의 베인(Vein; 나뭇가지) 무늬를 은은하게 표현한 ‘비아테라-칼라카타 마리나’ 및 ‘비아테라-칼라카타 베르데’ 제품이 관람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칼라카타 루나’ 및 ‘하이막스-피에트라’ 제품도 천연대리석의 질감과 유기적인 흐름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디자인과 뛰어난 가공성으로 현지 건축업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LX하우시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북미지역 건축·주방 기업 등 주요 VIP 고객 초청 행사도 진행했다. 지난 2020년 상반기에 미국 조지아 공장 내 엔지니어드 스톤 3호 생산라인을 증설해 현지 생산규모를 대폭 확대한 만큼 신규 거래선 확보에 적극 나선 것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LX하우시스 인조대리석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가공성, 내오염성 등을 적극 알렸다”며 “앞으로도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북미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X하우시스는 현재 북미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약 20%의 시장 점유율로 듀폰에 이어 2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엔지니어드 스톤 시장에서도 약 10%의 점유율로 4위에 위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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