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6년 연속 수상
상태바
윈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6년 연속 수상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2.0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원화 시스템, 12년 무상보증 서비스 등 호평

창호 전문기업 윈체(WINCHE)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축(창호)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지난 31년간 창호를 연구해 온 윈체는 ‘대한민국 윈도우 체인지’라는 슬로건에 맞는 전문성과 기술력,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대기업 위주의 특판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생산 공장과 KOLAS(한국인정기구) 인정을 받은 연구센터가 한곳에 있어 현장 요구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고 제품의 체계적인 품질 관리가 가능하다는 평이다.
또한, B2C 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홈쇼핑에 진출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왔으며, 생산부터 시공까지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일원화 시스템과 12년 무상보증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윈체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시스템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는 윈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윈체는 지난해 하반기 ‘신반포 15차 아파트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에 자사가 직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창호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는 고급 브랜드 경쟁이 치열한 강남 재건축 시장에서 윈체의 우수한 시공능력과 품질 및 사후관리 등의 높은 만족도를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받는다. 이번 수주를 통해 향후 재건축시장에서의 연속 수주도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