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OR FOCUS] 아존 아시아 충주 본사서 사명변경 축하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WINDOOR FOCUS] 아존 아시아 충주 본사서 사명변경 축하 기념행사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18.11.0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존 아시아 충주 본사서 사명변경 축하 기념행사 개최

아시아 지역 헤드쿼터로 승격 ‘새로운 도약의 시작’

 

알루미늄 창호 단열 대표 브랜드인 AZON 시스템과 PVC창호 컬러 코팅 시스템 LUVIXⓇ를 공급하는 아존 아시아(영문: AZON Asia Inc.)가 지난 8월 진행된 사명(구 한국아존) 변경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지난달 15일 아존 아시아 충주 본사에서 개최했다.

아존 아시아의 사명 변경은 한국아존 설립 20주년을 맞아 아시아 지역 헤드쿼터로 승격함에 따른 조치로, 이번 행사에는 AZON 글로벌 헤드쿼터의 영업, 마케팅담당 Vice President Mr. Jerry D. Schwabauer, 재무담당 Vice President Mr. Matt Deittrick 및 Azon China 법인장인 Mr. Zhou Liang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아시아 지역 헤드쿼터로의 승격을 통해 아존 아시아는 아시아에서 한국 외 기존 글로벌 헤드쿼터에서 담당하던 중국, 일본, 대만, 베트남 등에 위치한 고객사 및 시장을 통합해 운영하고 기술, 서비스 지원을 담당하게 된다.

그 일환으로 지난 9월 베트남 고객사를 방문했으며, 지난달 16일부터 2박 3일의 일정으로 AZON China 법인도 방문해 ‘One Team in ASIA’라는 주제의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아시아 창호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아존 아시아는 향후 아시아 시장의 저변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아존 아시아 관계자는 “아시아 지역 시장을 통합 관리함에 따라 발생하는 시너지를 통해 더욱 효과적인 영업활동은 물론, 기존 고객들에게도 양질의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Azo-CoreTM와 함께 아존 아시아의 새로운 도약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