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7년 연속 ‘지속가능성보고서 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KCC, 7년 연속 ‘지속가능성보고서 우수기업’ 선정
  • 월간 WINDOOR
  • 승인 2021.12.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가 지난달 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7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 우수기업(KRCA: Korean Readers’ Choice Awards)’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시상하는 KRCA는 지속가능성보고서 작성에 대한 글로벌 가이드라인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전문가가 평가에 직접 참여한다. 국내기업의 지속가능성보고서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평가하며, 제조부문, 서비스부문, 공공부문, 최초발간 부문에서 기업의 우수 보고서를 선정한다.
2020년 8월부터 2021년 7월까지 발간된 국내 152개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대상으로 한 이번 평가에서 KCC는 7년 연속 제조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KCC가 올해 발간한 ‘2020/21 KCC 지속가능성보고서’에는 2020년 1월부터 2021년 1분기까지 KCC의 ESG 경영활동과 그 성과 및 주요 이슈들에 대한 내용들이 담겨있다. 특히, GRI 가이드라인을 준수해 내용의 신뢰성, 전달력, 완성도 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이해관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ESG 경영 활동을 보고서에 잘 담아냄으로써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