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천점 및 울산점,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홈씨씨 인천점 및 울산점,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 월간 WINDOOR
  • 승인 2021.10.0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경품 마련, 온라인 ‘홈씨씨몰’ 리뉴얼 오픈
사진제공: 홈씨씨
사진제공: 홈씨씨

 

홈씨씨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전문매장인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이 10월 3일까지 풍성한 경품이 담긴 가을맞이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쿠폰은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 각 매장에서 쿠폰이 부착된 상품을 구매하거나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한다. 경품은 매장별로 1등 메모리폼 매트리스, 2등 레트로 냉장고, 3등 비데 등이며 꽝 없이 100% 당첨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쿠폰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종료된다.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은 원스톱(One-stop) 쇼핑이 가능한 초대형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그중 홈씨씨 인천점은 매장 면적 약 1만㎡(약 3000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이며, 홈씨씨 울산점은 매장 면적 약 3400㎡(약 1020평)로 영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에서는 약 3만여점 이상의 인테리어 상품과 자재의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를 통해 언제든지 인테리어와 상품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시공하기 어려운 상품이나 자재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시공업체와 연결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상담과 구매, 시공까지 전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홈씨씨 인천점은 최근 리뉴얼을 통해 주방 및 욕실 쇼룸이 설치되었다. 다양한 테마로 준비된 쇼룸에서 시공된 주방과 욕실 인테리어를 하나하나 직접 살펴볼 수 있으며 DIY(Do It Yourself, 직접 만들기)용 목재 전용 전시장과 목재 재단실도 마련되어 있어 일반목부터 고급 특수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재도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 울산점도 올해 초 리뉴얼을 통해 욕실 쇼룸과 창호 쇼룸 등 체험형 콘텐츠가 강화되었으며 다양한 종류의 인테리어 자재와 상품을 새롭게 구비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한편, 홈씨씨는 10월 온라인 쇼핑몰인 ‘홈씨씨몰’을 리뉴얼 오픈한다. 홈씨씨몰은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과 셀프 인테리어용 자재 및 공구를 손쉽게 구매 가능할 뿐 아니라 인테리어 상담과 인테리어 정보 및 노하우도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